교환/반품안내
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- 하자가 발견되어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로 접수한 경우
- 공급 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, 광고내용과 다르거나 주문한 내역과 다른 제품이 배송된 경우, 배송 중 파손된 경우 30일이내 청약철회 가능
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 단,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
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시간의 경과의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-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- 주문제작, 디스플레이 및 세일 제품의 구매 경우
- 밀봉 포장을 뜯거나 제품의 택, 스티커 등이 제거된 경우
*교환/환불 의사를 밝히지 않고 반품하실 경우 처리되지 않으니 고객센터로 의사를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.
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인하여 교환/반품을 하실 경우
상품 반송 및 기타부대비용(수입진행 및 국내배송에 소요된 비용)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- 단순 변심 반품 비용: 250,000원
- 단순 변심 반품 가능 기간: 배송일로 부터 일주일 이내
네이버 페이로 결제한 제품의 교환/반품 신청 시 해당처리 가능여부 파악 및 일정확인을 위해 담당부서에서 검토 후 교환/반품 안내가 이루어집니다.
AS 안내
무상 AS
제품 구매 후 정상적인 사용범위 내에서 발생한 제품 불량의 경우
- 제품에 부착된 해워스 라벨 또는 제품보증서가 있는 제품에 한해 가능
- 취급설명서에 따라 제품을 올바르게 사용하신 경우
- 무상 품질보증 기간 이내, 고의성이 없는 기능상의 고장으로 판명된 제품에 해당하는 경우
유상 AS
제품 구입 후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
- 소비자 과실에 의해 손상이 생긴 경우 (사용과정의 정상마모 또는 오염은 보증대상에서 제외)
- 해워스에서 지정 공급하지 않는 부품을 사용하거나 고객이 임의 개조, 분해한 경우
- 천재지변으로 인해 손상이 생긴 경우
- 이 외, 정식 수입제품이 아니거나 등록된 판매사 제품이 아닌 경우 AS 불가합니다.
환불 안내
환불 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.
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도록 합니다.
(단,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,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 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)
고객센터 및 문의 접수
평일 09:00 - 18:00 (점심시간 12:00-13:00)
토/일요일 공휴일 휴무
02-540-1988